견적서
제품목록: 제품할인 적용후 단가임.

렌탈시간: 일자+시+분까지 모두입력해예 렌탈요금계산됨.
대여일시
반납일시

총대여시간
시간 분 (일)
렌탈요금
할인전합계

장기대여 추가할인
쿠폰할인

결제금액
 학생할인은 서류 지참시 현장에서 추가 할인 해드립니다
예약자정보
예약자명
휴대폰번호

이용안내

이용안내

장비 선택 및 예약장비 선택에 어려운점이 있다면,  전화문의주시면  친절하게 안내해드립니다.


1.검색 및 견적담기

 

· 촬영에 필요한 제품을 검색 합니다.

 

· 검색 후, <견적담기>를 클릭해서

  제품을 선택합니다.

 

· 정보란에 <대여일시, 반납일시> 

  <예약자정보>를  작성 합니다.

 

 

 

 


2.예약신청

 

· 정보기입 후 <렌탈요금>을 확인

  합니다.

   

· <예약신청> 버튼을 클릭해 예약을

  확정합니다.

 

· 예약확정 후, 본사 렌탈 담당자가

  예약자와의 통화 / 알림톡을 거쳐    예약을 확정합니다. 

 

 


3.장비확인 후 연락

 

· 대여장소로 방문합니다.

 

· 예약한 제품의 이상 유,무를 확인,

  이상 없을면 "렌탈계약서"를 작성

  합니다.

 

· 렌탈요금에 대한 선결제를 진행

  합니다.

 

· 렌탈제품 수령 

 


4.반납완료

 

· 계약서에 명시한 반납 일자에 맞

  춰 대여장소로 방문 합니다.

 

· 렌탈제품의 이상 유,무를 확인하고

  특이사항이 없으면  반납을 완료합

  니다.   

 

 

 

 

 

 
예약시 확인사항
운영시간 오전 7시 ~ 밤 24:00 까지 
대여시간

1. 모든 장비는 '렌탈 계약서에 명시된 시간'에 반납해야 함.

 

2. 렌탈이 실행된 이후 '임의적인 시간연장'은 불가함.

     (대여전 문의를 통해 스케쥴 검토 후 시간 변경은 가능)

    ***본인의 반납시간이 지나면 반납 시간에 따라 요금이 추가됨.

     반납시간 이후 1~12시간 이내 반납은 '12시간의 추가 금액'이 발생함 

     반납시간 이후 12~24시간 이내 반납은 '24시간의 추가 금액'이 발생함.

     (미반납자는 12시간 -> 24시간 금액이 변경되지 않음. 반납시간 이후 재대여로 적용됨)

 

    ***금액 기준이 되는 12시간, 24시간은 렌탈금액을 산정하기 위한 기준일 뿐, 대여자의 반납시간 초과에 따른 추가 금액은

        계약서에 명시된 반납시간을 절대적인 기준으로 함.

 

3. 반복적인 미반납, 반납지연, NO-SHOW는 '당사'와 '타 대여자'의 금전적, 시간적 피해를 유발하며, 차후 예약이 거절될 수 있음.

 

4. 학생할인은 1개월 안에 발급한 '재학증명서'와 '학생증'을 지참 후 현장 할인.  (이벤트 세트와 중복할인 불가)

 

5. 12시간 렌탈 후 반복적인 반납시간 미준수는 12시간 대여가 '제한'될 수 있음. 

 

대여방법

-  장비 이상 유무의 점검을 위해 방문을 통한 대여만 가능합니다. <홈페이지 예약>

 

-  개인 대여 필요 서류    :  처음 방문고객은 주민등록등본(주소 확인용), 신분증(주민등록증/운전면허증/여권), 본인명의 신용카드

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(재방문 고객은 신분증 지참)

 

-  사업자 대여 필요 서류 :  대여자 본인의 신분증(주민등록증/운전면허증/여권), 사업자등록증, 명함
  

- 미성년자 대여 시 부모님 동의 통화가 필요합니다. 

 

-  제출하신 신분증 및 서류는 정보 확인 후 돌려드리며 다른 용도로 절대 사용하지 않습니다.

 

-  대여 사고 예방을 위한 최소한의 조치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

 

-  구비 서류는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.

 

-  서류 미비, 장비 숙달 미숙, 기타 사정에 의해 장비 대여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.

 

-  오프라인 예약 및 전화 예약은 불가합니다 ( 전화문의는 가능하나 예약은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. )

기타

- 방문 예정시간에 방문하지 않으면  예약 당사자에게 통보없이 예약이 최소될 수 있습니다.  (#방문시간 변경은 꼭 알려주세요#)

 

- 당일 예약변경은 시간이 축소되어도 금액 변동은 되지 않습니다.

 

- 예정 된 예약시간에 방문하지 않으면 예약한 제품이 준비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  

- 장비 대여시 선결제를 원칙으로 합니다.

- 모든 대여 장비는 부가세(VAT) 미포함 금액입니다.

 

- 장비대여 이후 사용자의 부주의로 인한 고장, 파손, 개조에 대해서는 당사는 일체 책임지지 않습니다.

 

- 장비대여 이후 사용자의 부주의로 인한 고장, 파손, 개조에 대해서는 대여자가 수리, 구입비용을 배상하여야 합니다.

 

- 장비대여 이후 분실(파손)되는 제품에 대해서는 대여자가 분실(파손)시점 부터 보상완료 시점까지 장비 대여료를 배상해야 합니다.

 

- 장비에 부탁된 스티커 및 표식 훼손시 대여자에게 복구 비용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.

 

-당일 예약은 입,출고 스케쥴로인해 예약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
 

-새벽 예약은 취합 후, 당일 오전부터 확정연락을 순차적으로 드립니다.

 

- 장비 대여 후 장비 고장 파손등의 상황이 발생 시 먼저 당사로 연락주세요.

 

-장비렌탈 시간변경은 알림톡 및 유선상으로 가능하나, 장비 수량변경 및 스케쥴 변경은 원칙적으로 기존 장비 대여 스케쥴을 취소   후 재예약을 원칙으로 합니다.

 

-재예약 과정에서 기존 예약 대기자에 장비가 우선 배정되기에 재고 부족으로  대여가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. 대여 스케쥴 변경시     유의하시기 바랍니다.-

 

 

 

 

TEL
FAX
CALL CENTER
365일 연중무휴 24시간
EMAIL

대표자 :
사업자번호 :
 
BANK ACCOUNT
신한은행 : 347-1100-2229
예금주명 : 김호윤
찾아오시는길 이용약관 개인정보방침
COPYRIGHT® www.new-pick.co.kr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