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용안내
장비 선택 및 예약장비 선택에 어려운점이 있다면, 전화문의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립니다.
1.검색 및 견적담기
· 촬영에 필요한 제품을 검색 합니다.
· 검색 후, <견적담기>를 클릭해서
제품을 선택합니다.
· 정보란에 <대여일시, 반납일시>
<예약자정보>를 작성 합니다.
2.예약신청
· 정보기입 후 <렌탈요금>을 확인
합니다.
· <예약신청> 버튼을 클릭해 예약을
확정합니다.
· 예약확정 후, 본사 렌탈 담당자가
예약자와의 통화 / 확인톡을 거쳐 예약을
확정합니다.
3.장비확인 후 연락
· 대여장소로 방문합니다.
· 예약한 제품의 이상 유,무를 확인,
이상 없을시 "렌탈계약서"를 작성
합니다.
· 렌탈요금에 대한 선결제를 진행
합니다.
· 렌탈제품 수령 후 "촬영 GOGO".
4.반납완료
· 계약서에 명시한 반납 일자에 맞
춰 대여장소로 방문을 합니다.
· 렌탈제품의 이상 유,무를 확인하고
특이사항이 없으면 반납을 완료합
니다.
예약시 확인사항
운영시간 | 오전 7시 ~ 밤 24:00 까지 |
---|---|
대여시간 | - 12시간 렌탈 - 렌탈 계약서에 명시된 시간에 반납
- 24시간 렌탈 - 렌탈 계약서에 명시된 시간에 반납
- 학생 할인 - 1개월 안에 발급한 재학증명서와 학생증을 지참하고 본인이 직접 대여시 렌탈료 학생할인 적용
- 시간초과 : 반납시간 초과시 12시간 금액 추가(12시간 초과시 1일 대여금 추가)(EX:12시간 대여 경우 1시간 초과시 12시간 금액 추가 적용) !!시간엄수!!
- 12시간 초과시 1일 대여료의 100% 추가금이 적용 |
대여방법 |
- 장비 이상 유무의 점검을 위해 방문을 통한 대여만 가능합니다. <홈페이지 예약 및 전화예약>
- 개인 대여 필요 서류 : 처음 대여시 주민등록등본, 신분증(주민등록증/운전면허증/여권), 본인명의 신용카드
- 사업자 대여 필요 서류 : 대여자 본인의 신분증(주민등록증/운전면허증/여권), 사업자등록증, 명함 - 미성년자 대여 시 부모님 동의 통화가 필요합니다.
- 제출하신 신분증 및 서류는 대여장비 반납시 돌려드리며 다른 용도로 절대 사용하지 않습니다.
- 대여 사고 예방을 위한 최소한의 조치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
- 구비 서류는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.
- 서류 미비, 장비 숙달 미숙, 기타 사정에 의해 장비 대여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.
- 첫 거래시 위의 서류를 맡겨주셔야 합니다. ( 촬영 종료 후, 장비 반납이 완료 되는 시점에 다시 돌려드립니다. )
- 오프라인 예약 및 전화 예약은 불가합니다 ( 전화문의는 가능하나 예약은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. ) |
기타 |
- 방문 예정시간에 방문하지 않을경우, 예약 당사자에게 통보없이 예약이 최소 될수 있습니다. (#방문시간 변경은 꼭 알려주세요#)
- 당일 예약변경은 시간이 축소되어도 금액 변동은 되지 않습니다.
- 예정 된 예약시간에 방문하지 않으면 예약한 제품이 준비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 - 장비 대여시 선결재를 원칙으로 합니다. (현금입금/ 신용카드 중 선택하세요)
- 모든 대여 장비는 부가세(VAT) 미포함 금액입니다.
- 장비대여 이후 사용자의 부주의로 인한 고장, 파손, 개조에 대해서는 NEW-PICK은 일체 책임지지 않습니다.
- 장비대여 이후 사용자의 부주의로 인한 고장, 파손, 개조에 대해서는 대여자가 수리, 구입비용을 배상하여야 합니다.
- 장비대여 이후 분실되는 제품에 대해서는 대여자가 분실시점 부터 보상완료 시점까지 장비 대여료를 배상해야 합니다.
- 장비에 부탁된 스티커 및 표식 훼손시 대여자에게 복구 비용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.
-당일 예약은 입,출고 스케쥴로인해 예약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-새벽 예약은 취합 후, 당일 오전부터 확정연락을 순차적으로 드립니다.
- 장비 대여 후 장비 고장 파손등의 상황이 발생 시 꼭 NEW-PICK으로 연락주세요. |